LIFE 워크숍

noname01noname03noname0245 67 8

When 2013.7.31 – 2013.08.17

Where 목련원

IANN Lecture Program #3: 라이프 워크숍은 총 3개 대학 사진/영상학과 학생들과 함께 2013년 9월 《LIFE 사진전》미디어 꼴라쥬 영상을 만드는 과정이다.

본 과정은 역대 LIFE 사진작가들이 기록한 사진아카이브를 재구성하고 그 의미와 가치를 되새겨 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최종 결과물은 이미지 편집과 전문적인 영상 기술을 습득하여 LIFE 국내전시 홍보영상물을 제작하는 것으로 총 6회에 걸쳐 진행한다.

 

강사소개

김현석은 건축, 음악, 미술과 공연의 연출가, 기술감독이다. 금호 문화재단을 시작으로 디자인 이가 스퀘어, 통영국제음악제, 현대카드 컬쳐프로젝트 등 다수의 회사와 다양한 역할로 일해왔으며 지금은 LIFE 전시를 기획, 총괄하고 있다.

김정은은 사무소(SAMUSO) 교육팀을 거쳐 2010서울사진축제 《사진책도서관:Between the books》 전시 큐레이터. BELT 2012 만화, 사진, 영상 공모전 심사위원, 2012 대구 사진 비엔날레 전시운영 팀장을 역임했다. 2007년부터 예술사진 잡지 『이안IANN』을 발행. 사진예술의 담론적 프레임을 확장하고 모색하는 협업방식의 출판, 전시, 교육등을 기획해왔다.

이수봉은 순수미술을 전공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로, 모션그래픽, 뮤직비디오, 웹사이트 등을 제작 하였으며 현재 디자인 스튜디오 mute를 운영중이다.

박시영은 국내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 이며, 서울 아트시네마의 여러 영화제들과 8회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리얼 판타스틱 영화제, 시네마 디지털 서울의 총괄 디자인 및 아트 디렉터로 활동했으며 현재 빛나는 디자인 사무실의 대표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eader Goes Here Make it effective and short

  • List Item #1
  • List Item #2
  • List Item #3

Sub- Heading Text Goes here Tease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