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기획「EXPIRED EDITION」
@FLAT Take1

Web

when 2013.05.16 – 19
where 강남역 아이파크I(L107)

EXPIRED EDITION –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모여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즐기는 팝업 페어 FLAT.
FLAT은 도심 속에 비어있는 공간을 찾아 다양한 문화 콘텐트로 채움으로써 페어의 장소로 활용하는 운영방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최 측과 참여 업체는 흥미로운 행사 구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고 실험하면서 새로운 네트워크를 형성해 나갑니다.
이번 2013년 오월, 첫 시작으로 FLAT Take1 에서는 침체된 미술 업계 분위기 속에서도 늘 새로운 도전과 자신만의 작업을 이어가는 국내 차세대 화랑 및 비영리 기관을 포함하여 디자인부터 제작, 판매까지 직접 참여하는 제품 디자이너의 팝업 스토어 등이 다수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IANN은 제한된 틀에서 벗어나 즉흥적인 전시라는 기획 취지에 발맞춰 EXPIRED EDITION 작품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EXPIRED EDITION은 ‘만료한 에디션’이란 뜻으로, 현대미술의 폭발적인 상품생산에 따른 의미와 가치의 전도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했습니다. 이는 예술행위란 자기 성찰적인 질문을 통해 예술의 담론적 프레임을 확장하고 모색하는 협업방식을 취합니다.
앞으로 EXPIRED EDITION의 활동을 전하는 독립적인 온라인공간이 마련될 예정이오니,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전시장 모습
IMG_1985

IMG_1989

IMG_1987

IMG_1983

IMG_1994

IMG_1991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eader Goes Here Make it effective and short

  • List Item #1
  • List Item #2
  • List Item #3

Sub- Heading Text Goes here Tease them